Email To You Using To Your Oright? 이메일을 당신의 장점으로 사용하고 있는가? 주요 마케팅 팁을 놓치지 마십시오.

Email To You Using To Your Oright? 이메일을 당신의 장점으로 사용하고 있는가? 주요 마케팅 팁을 놓치지 마십시오.

Email To You Using To Your Oright? 이메일을 당신의 장점으로 사용하고 있는가? 주요 마케팅 팁을 놓치지 마십시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사업과 함께 인터넷 상에서 그것을 만들려고 한다면, 중요한 것은 당신의 사업과 관련된 사람들과 계속 연락하는 것이다.

이것을 달성하기 위한 훌륭한 방법은 이메일 마케팅을 통해서이다.

이 글은 좋은 이메일을 보내는 데 도움이 되는 조언들로 가득 차 있다.

전자 메일 메시지에서 가능한 한 매력적인 개인 스타일을 사용하십시오.

일반 이메일이 아닌 개인으로 보일 때, 고객들은 그들의 사업으로 응답할 것이다.

예를 들어, 고객이 처음에 이메일을 받기 위해 등록한 이유를 알고 있다면, 해당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에서 해당 내용을 언급하십시오.

청중들과 함께 목표를 가지십시오.

여러분이 소수의 시청자들을 얻었을 때, 그들이 친구들에게 그 말을 퍼뜨릴 수 있는 혁신적인 방법을 생각해보라.

항상 당신의 이메일에 구독 링크를 포함시키시오; 바라건대 사람들은 당신이 제공하는 것에 관심을 가질 수 있는 친구들에게 그것을 전달해 주길 바란다.

이렇게 하면 당신의 기지가 유기적으로 성장할 것이다.

불쾌한 “지금 사세요!” 접근법으로 가입자들을 짜증나게 하지 마십시오.

[제거] 고객들은 얼핏 보기에는 “스팸”으로 보이는 것으로 미루어질 수 있다.

소비자들은 당신의 목표가 제품 판매라는 것을 이해하므로 관계 구축에 힘쓰면 판매가 뒤따를 것이다.

그들은 이것을 매우 고마워할 것이고 당신에게서 더 많이 구매할 것이다.

이메일을 발송하기 전에 교정하십시오.

모든 서신은 완전히 일관성이 있어야 하며 오류가 없어야 한다.

브라우저에서 휴대 전화에 이르기까지 모든 플랫폼에서 레이아웃이 어떻게 표시되는지 두 번 확인하십시오.

또한 메시지에 링크를 포함시킬 경우 해당 링크를 테스트하여 기능을 확인하십시오.

전자 메일을 보내기 전에 가입자의 사용 권한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네가 스팸을 보낼 때, 너의 이메일은 효과가 없을 거야.

어떤 경우에, 잠재 고객들은 관심이 없어지고 당신의 회사와 일하지 않기로 선택한다.

캠페인에서 그래픽이 많은 전자 메일에 의존하지 마십시오.

그래픽은 이메일 공급자에 의해 쉽게 차단될 수 있고 이로 인해 당신의 메시지가 왜곡될 수 있다.

게다가, 스팸 필터는 만약 많은 그래픽을 포함한다면 당신의 이메일을 정크 메일로 분류하는 경향이 있다.

당신의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에 브랜드 사용을 기억하는 것의 중요성은 과소평가될 수 없다.

이러한 이유로, 당신의 웹 사이트와 같은 다른 마케팅 자료에 나타나는 로고, 표준 색상표 및 글꼴이 포함된 템플릿을 디자인하는 것이 가치가 있다.

이것은 독자들에게 즉시 알아볼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이메일을 통해 고객에게 서신을 보내기 전에 반드시 허가를 받도록 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고객과 고객의 신뢰가 떨어지고 고객과 상호 작용하는 사람에 대한 신뢰가 떨어져 비즈니스에 나쁜 평판을 초래할 수 있다.

일부 ISP와 웹 호스트들은 또한 당신과 거래하기를 거절할 것이다.

이것은 생존을 위해 인터넷에 의존하는 기업에게 꼭 좋은 것은 아니다.

최고 수준의 마케팅 계획은 모든 사업주에게 필수적이다.

오늘날 마케팅의 필수적인 부분은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이다.

이 기사에서 배운 내용은 이메일 마케팅 전략이 성공하여 비즈니스가 번창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