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에 대해 알아야 할 것

탈모에 대해 알아야 할 것

탈모에 대해 알아야 할 것

머리카락이 가늘어지기 시작하는 것을 눈치 챘니? 탈모에는 많은 원인이 있는데, 여기에는 일상 스트레스 요인, 여러분이 복용하는 약, 또는 여러분의 유전자를 포함한다.

다행히 탈모를 예방하거나 늦추기 위해 해야 할 일이 산더미처럼 쌓여 있다.

탈모에 대처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이 기사의 조언과 조언을 공부하라.

만약 여러분이 머리카락이 빠진다면, 여기 좋은 생각이 있답니다! 아주 짧은 머리를 자르는 것은 당신을 더 매력적으로 보이게 할 수 있고, 대머리는 덜 눈에 띄게 만들 수 있다.

짧은 머리를 잘 손질해라.

이것은 또한 멋져 보이기 위한 간단한 방법이다!

탈모를 예방하기 위해서, 식단에 더 많은 단백질을 넣기 시작하라.

머리카락은 주로 단백질로 이루어져 있다.

단백질을 얻기 위해서 당신은 붉은 고기, 가금류, 생선 그리고 계란을 먹는다.

만약 당신이 고기를 먹지 않는 사람이라면, 당신의 단백질을 위해 렌즈콩이나 콩팥을 먹어 보라.

식단에 더 많은 단백질을 첨가하는 것은 탈모를 줄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비타민 C는 얕볼 수 없는 탈모를 방지하는데 매우 중요하다.

콜라겐은 모발을 건강하게 유지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비타민 C는 콜라겐의 적절한 생성을 도울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이 중요한 비타민을 충분히 섭취하지 않는다면, 감귤류를 더 많이 먹거나 비타민 C 보충제를 복용하라.

어떤 보충제들은 심지어 사탕 방울의 형태로도 이용 가능하다.

인생의 스트레스를 줄이는 것은 말 그대로 머리카락이 빠지는 것을 막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스트레스는 탈모의 주요 원인이므로 반드시 조절하지 않으면 탈모가 계속될 것이다.

스트레스를 다루는 법을 배워라.

당신이 입고 있는 머리 스타일은 탈모로 이어질 수 있다.

머리카락을 과도하게 잡아당기거나 고무줄로 단단히 묶지 마십시오.

헤어 제품들은 예전보다 나아졌지만 여전히 손상될 수 있다.

모낭을 손상시키면 모낭이 영구적으로 손상될 수 있다.

흰 참깨를 먹으면 탈모 속도를 늦출 수 있다.

아침에는 아침과 함께 참깨 4분의 1컵을 먹는다.

그 씨앗들은 건강한 양의 마그네슘과 칼슘을 함유하고 있다.

마그네슘과 칼슘 모두 탈모를 줄일 수 있는 영양분으로 두피에 도움을 준다.

탈모를 줄이려면 샤워 후 하는 것들을 좀 수정해라.

머리를 다 감자마자 힘차게 문지르기보다는 수건으로 부드럽게 문질러준다.

개인용 헤어드라이어를 사용하는 것은 권장하지 않는다.

건조기를 사용해야 할 경우 낮은 열 설정을 사용하십시오.

탈모에 도움이 되도록 두피를 마사지한다.

마사지는 피가 흐르게 하고 두피를 자극한다.

매일 두피를 10분 동안 문질러라.

스트레스는 탈모를 유발할 수 있고, 두피를 마사지하는 것은 스트레스를 완화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이러한 팁으로 무장한 당신은 많은 탈모에 대처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한다.

탈모의 가능한 원인에 대해 더 많이 배우는 것은 여러분이 탈모를 더 잘 견뎌낼 수 있는 방법을 찾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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