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 고는 것을 즉시 멈추기 위한 팁

코 고는 것을 즉시 멈추기 위한 팁

코 고는 것을 즉시 멈추기 위한 팁

코를 고는 것은 성가신 잠버릇인 경우도 있지만, 다른 사람들에게는 더 심각한 어떤 것의 징조가 될 수도 있다.

코골이를 일으키는 몇 가지, 사소한 것, 심각한 것 등이 있다.

다음의 충고를 살펴보면 가장 흔한 코골이의 원인과 치료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다.

코를 고는 경향이 있다면 담배를 멀리하라.

흡연은 목의 조직을 자극하여 붓기를 유발한다.

목의 부기가 코골이의 주요 원인 중 하나이다.

만약 당신이 과체중이라면 당신은 코를 골 가능성이 더 높다.

과도한 체중이 코골이의 문제를 보장하지는 않지만, 만약 여러분의 몸이 여러분의 호흡 통로를 수축시킬 수 있는 특정 장소에 지방을 축적한다면, 더 크고 더 빈번한 코골이가 그 결과일 수 있다.

살이 찌고 나서 코를 골기 시작했다면 다이어트를 하면 문제가 해결된다.

수분을 유지하면 코를 골지 않을 수 있다.

탈수된 사람의 경우 비침 분비물이 두꺼워 기도를 막고 코골이를 증가시키는 능력이 있다는 의미다.

여러분이 코를 골 가능성을 줄이기 위해 매일 10잔 이상의 물이나 다른 카페인이 없는 음료를 목표로 하라.

알레르기나 다른 비슷한 문제로 인해 혼잡증이 생기면 잠을 자는 동안 코를 골기 쉽다.

알레르기가 있으면 비강과 기도가 혼탁해진다.

이 혼잡은 심한 코골이를 유발하기 쉽다.

이것과 싸우는 한 가지 방법은 잠자기 전에 해독제를 복용하는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좀 더 평화로운 잠의 밤을 보낼 수 있다.

비만인 사람들은 특히 목에 여분의 지방이 많으면 코를 골 가능성이 훨씬 더 높다.

과도한 무게로 인해, 풍관 부위의 지방 조직이 증가하여 호흡을 제한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현재 비만이라면, 몇 파운드를 줄이는 것에 대해 생각해보라.

너는 기분이 나아지고 좋아질 뿐만 아니라 잠도 더 잘 수 있을 것이다.

코 고는 것을 멈추려면 좀 더 단단한 베개로 업그레이드하십시오.

부드러운 베개 위에서 잠을 자는 동안 목 근육이 너무 많이 이완되어 기도가 수축될 수 있다.

공기가 통과하기가 더 힘들기 때문에, 당신은 코를 골 것이다.

베개가 단단하면 통로가 열린 채로 있을 것이다.

흡연은 코골이를 악화시킬 수 있기 때문에, 담배를 끊는 것이 중요하다.

습관을 버리지 못하더라도 취침시간까지 이어지는 시간대에 담배를 피우면 흡연 문제를 줄일 수 있다.

담배를 피우면 염증이 생기고 목구멍이 부어올라 기도가 좁아진다.

이러한 제한된 공기 통로는 코골이의 원인이 되므로 담배 섭취량을 줄이면 부기가 어느 정도 해소될 것이다.

이 글에서 배운 바와 같이, 코고는 것은 심각한 건강 문제의 징후가 될 수 있다.

코골이의 원인은 개인마다 매우 다양하기 때문에 특정 경우에 효과적인 기술은 다른 경우에 반드시 효과가 있는 것은 아니다.

그러나 위의 팁은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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