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효과가 있다는 코 고는 충고를 그만둬!

정말 효과가 있다는 코 고는 충고를 그만둬!

정말 효과가 있다는 코 고는 충고를 그만둬!

코골이는 논의하기에 민감한 주제일 수 있다.

자신의 상태를 치료하기 위해 필요한 정보를 찾는 것은 어려울 수 있다.

너무 수줍어서 대화 중에 그것을 꺼낼 수 없을 때.

코골이로 고생하는 사람이라면 이 글은 당신에게 딱이다.

만약 당신이 코를 골고 담배를 피우면 담배를 끊는 것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해보라.

담배를 피우면 목 뒷부분의 조직이 자극되어 이런 일이 일어나면 목구멍이 부풀어 오를 수 있다.

목이 부은 경우 이것이 코골이의 요인이 될 수 있다.

건강한 체중을 유지하는 것은 코 고는 것을 막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과도한 체중이 코골이의 문제를 보장하지는 않지만, 만약 여러분의 몸이 여러분의 호흡 통로를 수축시킬 수 있는 특정 장소에 지방을 축적한다면, 더 크고 더 빈번한 코골이가 그 결과일 수 있다.

만약 당신의 체중 증가가 갑작스러운 코골이를 동반한다면, 그 체중을 감량하는 것이 문제를 없앨 수 있다는 것은 당연하다.

이상한 것은 수면제를 복용하면 코를 골 수 있다는 것이다.

그것들을 건너뛰면 코를 덜 골게 될 것이다.

수면제를 먹으면 근육이 이완된다.

코를 벌리고 있는 근육은 제 역할을 하지 못할 것이고 당신의 경로는 좁아질 것이다.

이것은 코를 골게 할 수 있다.

임신 중에 코를 골면 즉시 의사에게 가십시오.

임신부가 임신 중에 코를 골는 것은 매우 흔한 일이지만, 당신은 이 문제가 당신의 아기와 산소의 수치에 어떤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에 대해 배워야 한다.

아기의 건강을 보호하기 위해 의사와의 약속을 잡아라.

밤에 잠을 자는 동안 코를 고는 것을 줄여주는지 알아보세요.

두꺼운 베개를 사용하여 머리와 목을 받쳐준다.

또 다른 방법은 베개를 한 개 대신 두 개에서 자는 것이다.

잠을 자는 동안 머리가 꼿꼿한 자세로 유지되면 공기 흐름이 증가해 코를 골 가능성이 줄어든다.

알레르기와 다른 혼잡의 원인은 코골이의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코로 공기가 들어오지 못하게 막아 코를 골게 할 수 있다.

혼잡을 피하는 한 가지 방법은 잠들기 전에 디콘스테이트를 복용하는 것이다.

운동은 코골이를 줄이기 위해 낮에 시행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운동은 당신의 호흡을 더 규칙적으로 하는데 도움을 주고 코골이를 예방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운동은 당신의 호흡기를 형성하고 스트레스를 해소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높은 스트레스 수준은 호흡 패턴을 변화시킬 수 있고, 이것은 다시 코를 골게 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코골이의 감소는 담배를 끊는 또 하나의 이유일 뿐이다.

만약 담배를 끊을 수 없다면, 담배를 줄이고 취침시간 가까이에서 피우지 말라.

담배를 피우면 염증이 생기고 목구멍이 부어올라 기도가 좁아진다.

기도가 좁으면 코 고는 소리가 더 심해지므로, 흡연을 없애면 코를 골지 않는다.

이 기사는 많은 사람들이 코 고는 문제에 대해 논의하는 것을 피한다고 결론짓는다.

이제 코 고는 것에 대해 어떻게 해야 할지 더 잘 알게 되었으니, 여러분은 이 주제에 대해 사람들과 토론할 수 있고, 여러분 자신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들도 도울 수 있으니, 모든 사람들이 이것을 얻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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