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조언으로 기사의 독자성 향상

이 조언으로 기사의 독자성 향상

이 조언으로 기사의 독자성 향상

기사 마케팅은 더 나은 랭킹과 더 큰 방문자층을 획득하기 위한 훌륭한 검색 엔진 최적화 기법이다.

처음에는 어려워 보일지 모르지만, 꼭 한번 시도해 보아라.

도움이 되는 조언들을 위해 이 기사를 읽으세요.

연구는 독자들이 독서에 가장 관심을 가질 광고 유형을 결정할 수 있다.

또한 사이트가 정체되지 않도록 가능한 신선도를 유지하십시오.

무엇이 가장 잘 작동하는지 보는 데는 시간이 걸리겠지만, 결국에는 그럴 만한 가치가 있을 것이다.

로고를 디자인하다.

누구나 로고를 가질 수 있다.

당신의 사이트에 자주 방문하는 사람들은 당신의 로고를 인식하기 시작할 것이고, 그 기호를 믿을 것이다.

독자 여러분들의 바람은 독자들에게 마음 속에 간직할 익숙한 것을 주는 것이어야 하며, 그렇게 하면 독자들이 돌아올 것이다.

기사 디렉토리의 다양한 규칙과 지침을 숙지하십시오.

모든 디렉토리가 동일한 제출 지침을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니다.

성공적인 기사 마케터가 되려면, 당신의 글은 독특해야 한다.

여러분의 청중들에게 연설할 방법을 찾고 이 사람들이 여러분이 쓰고 있는 경험들과 감정들을 건조한 사실들을 제시하는 대신에 연관시키도록 하라.

자신의 감정과 개성을 이용해 인간성을 보여주고 청중의 관심을 사로잡는 신선한 콘텐츠를 만드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라.

할 수 있다면 지루하다고 생각하는 과목에 대해서는 쓰지 마라.

비록 글쓰기 스타일과 성격을 향상시키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이 많지만, 실제로 그것을 완전히 명령할 수는 없다.

아무리 신나는 소리를 내려고 해도 그 주제에 대한 지루함이 드러나고, 독자들은 이것을 이해할 것이다.

기사 마케팅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자신이 열정을 가지고 있는 주제에 대해 글을 써야 한다.

많은 사이트들이 당신의 기사를 클릭할 때마다 당신에게 돈을 지불할 것이다.

이것들은 이익이 될 수 있지만, 그것은 대체로 당신이 사람들을 당신의 기사에 끌어들이기 위해 얼마나 많은 홍보를 하느냐에 달려있을 것이다.

잠시 후, 이것은 당신에게 많은 돈을 벌기 시작할 수 있다.

잘 알려진 사람이 당신의 제품을 즐긴다면, 당신이 그 정보를 게시할 수 있는지 여부를 물어보라.

이것은 좋은 브랜드 전략을 개발하는 훌륭한 방법이다.

누가 당신의 제품을 사용했는지에 대해 거짓말하지 마십시오.

그들이 당신을 성공적으로 고소할 수 있기 때문이다.

자신의 작품을 출품할 여러 시장에서 다른 기사들을 읽을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한다.

당신의 틈새시장을 알고, 당신의 잠재 고객을 이해하고, 다른 모든 사람들이 아직 제공하지 않은 새로운 정보를 찾음으로써, 당신은 훨씬 더 효과적으로 마케팅을 할 수 있을 것이다.

기사 마케팅과 관련하여 다양한 출처에서 정보를 찾는 경우, 이메일 회신, 서면 의견 또는 작성한 게시물의 사본을 저장하십시오.

당신은 나중에 당신의 기사에 이 정보를 사용할 수 있다.

이 과정은 PLR(Private Label Rights)이라고 알려진 것의 일부분이다.

이런 댓글이나 이메일을 추가하면 기사의 질을 높일 수 있다.

소셜 미디어는 당신의 기사를 홍보하는 좋은 방법이다.

당신의 정보를 더 넓은 범위에 노출시킴으로써, 이것은 당신의 제품의 다음 사항을 증가시킬 것이다.

이렇게 하면 콘텐츠에 더 많은 관심이 생길 것이다.

헤드라인에서 키워드를 남용하여 기사의 초점을 잃지 마십시오.

기사 마케팅에서는 키워드와 헤드라인 사이의 균형을 맞춰야 한다.

헤드라인은 독자를 끌어들일 필요가 있다.

누군가가 당신의 헤드라인에 관심을 가질지 알아내고 그것이 독자들을 사로잡을 수 있도록 하라.

모든 종류의 다양한 마케팅 접근법은 인터넷을 통해 서로 연결되며, 기사 마케팅은 의심할 여지 없이 다양한 다른 기술들이 탄생하는 “마더 소스”의 하나일 것이다.

기사 마케팅을 더 잘할 수 있다면 정말 성공한 기업가가 될 수 있으니 여기서 읽은 팁을 꼭 적용하도록 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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