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통으로 고생하는 경우 알아야 할 정보

요통으로 고생하는 경우 알아야 할 정보

요통으로 고생하는 경우 알아야 할 정보

요통은 많은 면에서 당신의 삶에 심각한 영향을 미칠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의 운동 일상과 사회 계획에 찬물을 끼얹을 수 있다.

요통이 심할 때 이 글은 기분을 좋게 해줄 수 있다.

요통으로 고생하십니까? 일상 활동 중에는 과도하게 비틀리지 않도록 주의한다.

허리를 심하게 비틀면 큰 통증과 부상의 원인이 될 수 있다.

스포츠를 하거나 신체적으로 활동적일 때, 척추와 척추의 움직임을 주의하라.

허리가 조여지거나 통증이 느껴지면 하던 일을 멈춰라.

구부러진 자세로 일어서지 마십시오.

사람들은 진공청소기와 같은 다른 집안 활동 중에 이런 일을 하는 경우가 많다.

진공을 밀면서 계속 앞으로 구부리고 있으면 요통이 생긴다.

항상 좋은 자세를 취하고 당신의 체중을 고르게 분배하라.

이렇게 하면 집안 청소 업무가 쉬워지는 동시에, 사실 이후 아픈 허리 질환을 예방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유전학이나 가족력에 근거하여 허리 문제를 일으키기 쉽다는 것을 안다면, 반드시 지압사를 보기 시작하도록 하라.

척추지압사를 정기적으로 방문하는 것은 작은 문제들이 앞으로 더 큰 문제가 되지 않도록 작은 문제들에 대한 안도감을 줄 것이다.

안에 무엇이 들어 있는지 알기 전에는 어떤 상자도 들어올리지 마십시오! 당신은 매우 무겁고 고통스러운 놀라움에 빠질 수 있다.

상자 모양이나 상자 위의 이미지를 기준으로 상자의 내용을 가정해서는 안 된다.

책상에서 보낸 긴 날 동안 등을 보호하는 것은 쉬는 시간에 산책을 하는 것만큼 쉽다.

규칙적으로 일어서서 다리와 몸의 나머지를 늘여라.

이것은 당신의 등 근육을 스트레칭시켜, 시간이 지남에 따라 고통과 부상을 피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요통은 스트레스를 받고 긴장할 때만 더 악화된다.

휴식을 취하는 것은 근육 경련을 경험할 가능성을 줄이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충분한 휴식을 취하고 등이 아프면 불을 붙이고 아주 부드럽게 스트레칭을 해.

요통을 치료하기 위한 기본적이고 간단한 단계부터 시작해라.

며칠 쉬는 것만으로도 도움이 될 수 있다.

이부프로펜이나 아세타미노펜 같은 성분이 함유된 항염증 진통제도 복용해야 한다.

열이나 냉기를 이용해 등을 달래는 구태의연한 방법도 시도해 볼 수 있다.

허리가 아프면 의사와 상의해서 진단을 받아라.

진단 테스트는 당신의 의사가 당신의 요통의 원인을 진단하고 효과적인 치료법을 찾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요통에는 처방전 없이 살 수 있는 약과 처방전 변형 등 다양한 종류가 있다.

다시 말하지만, 어떤 의학적 결정을 내리기 전에 의사와 먼저 대화하는 것도 중요하다.

여러 번, 당신의 허리 통증은 처방전 없이 살 수 있는 약으로 적절하게 치료될 수 있지만, 증상이 계속 악화된다면 처방전 강도의 진통제가 필요할 수도 있다.

하루 종일 적절한 자세를 유지하라.

그렇게 하지 않으면 필요 없는 척추에 부담을 줄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컴퓨터 모니터 뒤에 계속 몇 시간 동안 갇혀 있거나, 특히 여러분이 자세에 대해 덜 의식하게 될 정도로 여러분의 주의를 유지하는 어떤 다른 활동들이 있다면, 여러분은 그저 편안하고 힘이 되는 의자에 앉아 있어야만 한다.

앉을 수 있는 운동공을 갖는 것은 여러분의 자세에 도움을 줄 수 있고 힘을 주는 등 근육을 만드는 것을 도울 수 있다.

요통을 완화하기 위해 춥거나 열을 이용한다.

얼음찜질을 이용하면 통증과 염증을 모두 줄일 수 있다.

열은 근육의 이완을 도와줌으로써 작용하고 또한 혈액의 흐름을 증가시켜 치유에 도움을 준다.

전기 담요나 따뜻한 목욕탕과 같은 몇 가지 난방 방법이 있다.

잠들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요통을 다스리는 데 도움이 되는 것이 무엇인지 이제 알았으니 배운 것을 응용하는 것은 여러분에게 달려 있다.

백팩은 악화로 방치하면 심각한 문제로 발전할 수 있기 때문에 치료가 필요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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