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스가 더 이상 여러분의 마음을 사로잡지 않도록 하라!

스트레스가 더 이상 여러분의 마음을 사로잡지 않도록 하라!

스트레스가 더 이상 여러분의 마음을 사로잡지 않도록 하라!

스트레스는 다른 종류의 정신적 장애와 마찬가지로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스트레스는 깊은 우울증, 무기력증을 유발할 수 있고 희생자들의 동기부여와 삶을 즐길 수 있는 능력을 강탈할 수 있다.

스트레스가 인생을 좌지우지하지 마라.

대신, 스트레스를 정면으로 직면하고, 더 침착한 사람이 되기 위해 다음 조언을 이용하라.

대처 기제로 사용하기 위해 긍정이나 긍정적인 진술을 하라.

자신을 더 스트레스 받게 할 수도 있는 자신에 대한 의심을 잠재우기 위한 만트라로 사용하라.

무슨 일이 있어도, 너는 그것을 처리할 수 있어.

당신이 당신의 반응을 통제하고 있다는 것을 자신에게 반복해라.

당신을 괴롭히는 목소리에 반응하는 확언을 선택하라.

향기를 진정시키는 것은 스트레스를 녹일 수 있다.

유칼립투스, 페퍼민트 오일, 라벤더, 백리향, 아니스 오일, 만, 장미 같은 냄새나는 아이템이 여러분을 진정시킬 수 있다.

암염과 좋아하는 기름 몇 방울을 넣고 작은 병에 담는다.

스트레스를 받으면, 바이알을 열고 냄새를 맡아봐.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좋은 방법은 운동하고 활동적으로 지내는 것이다.

이렇게 해서 인생이 완전히 고정되는 것은 아니지만, 매일 이렇게 하면 스트레스 수준이 향상되기 시작할 것이다.

이런 접근법으로 스트레스를 낮출 수 있고, 자기 자신감과 통제력을 높이는 이점도 있다.

자신의 스트레스를 알라.

인생에서 무엇이 당신 자신의 스트레스를 유발하는지 알아내는 것은 중요하다.

스트레스는 다양한 것에 의해 유발될 수 있다.

예를 들어, 사건이 발생한 것에 대한 대응으로서, 또는 다른 사람이 한 일 때문에.

일단 스트레스를 유발하는 것이 무엇인지 알게 되면, 스트레스를 줄이거나 최소화하거나 제거할 수 있다.

전문적인 마사지는 스트레스를 어느 정도 덜어줄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정신적 스트레스는 근육의 긴장으로 몸에 흡수되는 경우가 많다.

훌륭한 마사지는 긴장을 푸는 데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스트레스를 덜 받게 한다.

해롭지 않아 보이는 활동은 때때로 스트레스를 유발하거나 증가시킬 수 있다.

긴장을 풀고 스트레스를 해소하기 위해 비디오 게임을 할 수도 있지만, 하루 대여섯 시간씩 앉아 놀고 있다면, 자신을 돌봐야 할 시간을 줄이고 스트레스를 높이는 것이다.

이 시간은 잠을 자거나 건강한 식사를 즐길 때 더 유용할 수 있다.

당신의 직장이나 어떤 근무환경에서, 당신이 들을 수 있는 음악을 어느 정도 통제할 수 있다면, 이것은 당신의 기분이 훨씬 나아지도록 도울 수 있다.

하위 키뮤직이 달래주는 모습을 보였다.

좀 더 기발한 음악 선택이 이뤄진다면 명랑하고 행복해야 한다.

스피어민트는 스트레스에 대한 한방 치료법 중 하나이다.

차나 에센셜 오일로도 쓸 수 있다.

스트레스를 받는다면 목이나 관자놀이에 기름을 조금 발라라.

이런 작은 것들이 스트레스 수준을 낮추는 데 큰 역할을 할 것이다.

한번 시도해 보라!

만약 당신이 10대나 20대라면, Final Fantasy와 같은 비디오 게임을 하는 것은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다.

게임을 할 때는 전략에 더 집중하게 되는데, 이것은 여러분의 마음과 생각을 맑게 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당신은 기분을 좋게 하기 위해 혼자 또는 다른 사람과 함께 놀 수 있다.

스트레스와 근심에 사로잡히지 않으려면 정직함을 정책적으로 삼아라.

최근의 연구들은 겉보기에는 선의의 거짓말일지라도 그들의 속임수가 밝혀질지 궁금해하면서 사람들에게 먹구름이 드리워질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스트레스를 해소하기 위해 긍정적인 것들을 정신적으로 그려라.

많은 연구들은 잔잔한 시각적 이미지를 활용하면 스트레스 수준을 현저히 낮출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예를 들어, 따뜻한 샤워를 하는 동안, 여러분이 햇볕에 수영장 옆에서 휴식을 취하고 있다고 상상하고, 이것이 여러분의 모든 스트레스를 없애도록 하라.

단순히 눈을 감고 평온한 곳에 있다고 상상하는 것은 비록 몇 초만 하더라도 스트레스를 줄이는 데 효과적이어야 한다.

스트레스는 삶의 모든 영역에서 생산성에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스트레스는 또한 사람들이 프로젝트, 목표 그리고 심지어 건강한 삶의 더 기본적인 요소들을 포기하는 주된 이유들이다.

이 기사를 읽으면 스트레스를 좀 더 생산적으로 다루는 법을 배울 수 있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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