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무호흡증 대책 마련

수면무호흡증 대책 마련

수면무호흡증 대책 마련

당신의 의사가 당신에게 수면 무호흡증이 있을지도 모른다고 말하는 것을 듣는 것은 무서운 경험이 될 수 있다.

수면 무호흡증이 흔한 문제가 될 수 있다는 것을 아는 것이 필수적이며, 심각하지만 효과적인 치료법이 많이 있다.

이 기사를 읽고 수면 무호흡증, 그 증상, 그리고 상태를 개선할 수 있는 다양한 치료법에 대해 알아보세요.

만약 당신이 과체중이라면, 살을 좀 빼라.

수면 무호흡증과 그 환자들의 비만과의 연관성은 잘 증명되었다.

따라서, 만약 여러분이 현재 비만으로 고통 받고 있다면, 25파운드만 감량하면 수면 무호흡 증세가 극적으로 개선될 수 있다.

제대로 먹는 것은 당신을 건강하게 하고 푹 쉴 수 있다.

잘 먹지 않는 것이 수면 무호흡 증상에 얼마나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 놀라게 할지도 모른다.

질 낮은 음식을 먹는 사람들이 건강한 음식을 먹는 과체중인 사람들보다 더 심한 무호흡증을 앓고 있다는 연구결과가 나왔다.

수면 무호흡증의 잠재적인 건강 결과를 과소평가하지 마라.

만약 당신이 그 경고 신호들 중 일부를 알아차린다면, 당신은 가능한 한 빨리 의사와 상의할 필요가 있다.

자신의 상태를 완전히 진단하는 과정에서 수면 전문의와 상담할 수 있을 것이다.

휴대용 모니터를 이용한 가정 수면 검사도 수면 무호흡증을 정확히 파악하는 데 이용되는 경우가 많다.

가능한 한 옆으로 누워서 자.

엎드려 자지 마라.

만약 당신이 등을 대고 푹 자면, 당신은 당신의 목 근육이 이완되고 아래로 움직일 수 있게 함으로써 당신의 호흡 문제를 격분시킬 뿐이다.

그러나 대신 옆으로 자면 호흡이 훨씬 수월하다.

당신은 베개로 몸을 지탱하는 것이 좋을지도 모른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의 곁에 머물 것이다.

수면 무호흡증 진단을 받았다면 수면제를 피하십시오.

수면제는 종종 기도가 붕괴될 가능성이 더 높은 이완제를 함유하고 있다.

만약 수면 무호흡증이 있다면 수면제를 복용하는 것은 생명을 위협할 수 있다.

수면 기록부를 보관하는 것은 당신의 의사가 당신의 수면 무호흡을 감시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여기에서, 여러분은 밤에 깨어날 때, 그리고 여러분이 직면할 수 있는 다른 문제들에 대한 여러분의 성공적인 수면 시간을 추적할 것이다.

당신의 파트너에게 당신의 코골이와 움직임, 그리고 당신이 밤에 숨을 멈추는지 계속 추적하도록 요청하라.

이 모든 것들이 당신의 의사가 공식적인 진단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만약 수면 무호흡증을 앓고 있다면, 규칙적으로 취침하라.

네 상태는 이미 매일 밤 규칙적인 수면 주기를 망치고 있어.

전반적인 수면 습관을 개선하기 위해 취하는 어떤 조치도 당신의 상태의 증상들을 다루는데 도움이 될 것이고 그것이 가지고 있는 영향을 최소화 할 것이다.

매일 눕고 일어날 특정 시간을 정하는 것부터 시작해라.

그럼 계속 해.

코가 답답해 보이면 코 스프레이를 뿌린다.

이렇게 하면 기도가 열려서 잠을 잘 수 있을 거야.

그러나 장기 사용에는 적합하지 않다.

동네 약국으로 가서 잠을 잘 때 코를 벌리는 데 도움이 될 만한 것이 있는지 알아보세요.

수면무호흡증 진단을 받는 것은 무섭다.

훌륭한 것은 그 장애를 다루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이 많다는 것이다.

이 글에서 배운 수면무호흡증 건강관리 요령을 취하여 생활에 응용하십시오.

수면무호흡증을 앓고 있어도 완전히 건강한 삶을 누리지 못할 이유가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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