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을 빼고 살을 빼기 위한 확실한 조언!

살을 빼고 살을 빼기 위한 확실한 조언!

살을 빼고 살을 빼기 위한 확실한 조언!

많은 사람들처럼, 여러분은 아마도 여러 번 몸매를 가꾸려고 노력했을 것이다.

예전 생활로 돌아가기 전에 몇 가지 결과를 봤을지도 모른다.

좌절 때문에 희망을 잃지 마라! 최종 결과는 보람 있을 것이다.

살을 빼는 것에 관한 몇 가지 동기를 부여하기 위한 지침이 여기 있다.

급격한 변화를 일으키지 않고 살을 빼려면 매일 칼로리 섭취량을 조금 줄이십시오.

매일 먹는 음식에서 적어도 500칼로리를 줄이는 것은 항상 좋은 생각이다.

통화 중일 때는 운동하기에 좋은 시간이다.

전화 통화를 할 때는 앉지 말고 할 때는 걸어 다녀라.

캘리스테닉을 할 필요는 없다.

그냥 몸만 움직이면 그 칼로리가 얼마나 늘어날지 놀랄 거야.

지나치게 유혹적인 정크 푸드를 사지 말고 집에 넣으세요.

집에 도넛을 가져오지 않으면 먹지 않을 걱정을 할 필요가 없다.

그보다는 간식을 위해 많은 건강식품을 집안 곳곳에 놓아두도록 하라.

신선하고 얇게 썬 야채와 과일을 항상 간식으로 먹을 수 있도록 냉장고에 보관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감자칩을 즐긴다면, 칼로리와 지방을 줄이기 위해 더 건강한 구운 버전으로 바꾸어라.

이 제품은 칼로리가 30% 정도 적어서 다른 맛을 느낄 수 없을 겁니다.

확실한 종합 비타민을 구입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살을 빼기 위해 묶여 있을 때 비타민과 영양소 섭취량을 추적하는 것은 쉽다.

종합비타민을 복용하면 몸에 필요한 비타민을 줄 수 있다.

하루하루가 지날수록 먹는 음식과 칼로리의 양을 반드시 적어야 한다.

나가서 싼 스파이럴 노트북이나 저널을 구입하십시오.

공책을 음식 일기로 써라.

무엇을 먹든, 음식에 들어 있는 칼로리, 그리고 서빙량을 적어라.

그렇게 하면 식단을 시각화하고, 여러분이 소비하는 음식과 음료의 양, 종류, 내용물의 개선을 위한 영역을 식별하는 것이 더 쉬워질 것이다.

운동화가 편하도록 해라.

몸을 밀치고 있을 것이고, 제대로 맞는 신발을 찾는 데 시간을 들이지 않았기 때문에 더 심한 통증이나 심지어 부상까지도 필요하지 않다.

이 신발은 비싸게 살 필요가 없다.

단지 너의 발에 맞게 신어야 한다.

살을 빼기 위해, 늦은 밤 음식의 빙빙을 멈추어라.

이 음식은 잠을 잘 때 신진대사가 안 된다.

너는 늦은 밤 먹는 것을 중단하자마자 살을 빼기 시작할 것이다.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서, 하루 종일 식습관을 퍼뜨려라.

적게는 5 6끼를 먹는 것이 세 끼를 많이 먹는 것보다 훨씬 낫다.

이것은 하루 종일 신체의 신진대사를 증가시킬 것이다.

다이어트를 하고 있다면 몸에 넣는 액체를 의식하라.

물을 제외하고 대부분의 음료는 칼로리를 함유하고 있다.

탄산음료와 같은 음료와 쿨에이드와 같은 설탕이 든 음료들은 모두 칼로리를 매우 빨리 증가시킨다.

이 칼로리들을 세어 보아라.

그래서 너는 올바른 길을 계속 가도록 해라.

담배를 피우면 점차 습관을 버리고 냉담한 생활을 그만두지 않는 것이 좋을지도 모른다.

담배를 끊는 것과 다이어트를 동시에 하는 것이 항상 현명한 것은 아니다.

흡연은 끊기 어려운 중독이고 사람들은 가끔 니코틴을 음식으로 대체한다.

이것은 체중 증가를 야기할 것이고 다이어트를 고수하는 것을 어렵게 할 것이다.

옷장 정리를 하기에 좋은 시기는 체중 감량 프로그램의 시작이다.

더 큰 사이즈를 기부하십시오.

당신이 더 큰 옷을 없앨 때, 당신은 옷장에 있는 더 작은 옷을 입도록 동기부여를 받을 가능성이 더 높아질 것이다.

명심해라, 너의 포크는 삽이 아니다.

대신 적당한 크기의 물린 곳을 정상적인 속도로 먹어라.

배가 부르면 그만둬라.

음식이 너무 빨리 위장에 공급되면, 위는 당신이 충분한 음식을 먹었는지 판단할 기회가 없다.

이것은 쉽게 과식으로 이어질 것이다.

이런 팁만 염두에 둔다면, 체중 감량은 아주 간단하다.

과다한 파운드를 없애는 것은 어려울 수 있지만, 기사의 조언을 활용한다면 그리 나쁘지는 않을 것이다.

이러한 개념을 일관성 있게 활용하고, 궁극적인 목표를 염두에 두십시오.

체중 감량에 관한 한, 성공은 대체로 긍정적인 사고와 미래의 몸을 시각화할 수 있는 능력에 달려 있다.

넌 할 수 있어.

이 조언들을 받아들여 새로운 목적을 향해 나아가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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