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를 통해 비즈니스를 홍보하는 방법

비디오를 통해 비즈니스를 홍보하는 방법

비디오를 통해 비즈니스를 홍보하는 방법

인터넷은 빠르게 성장하는 곳이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의 사업을 홍보하기 위해 인터넷을 사용해야 한다.

온라인 비디오는 당신의 고객층을 증가시키는 훌륭한 수단이다.

다음 기사는 당신이 당신의 사업을 성장시키기 위해 비디오 마케팅을 사용하는 방법을 숙지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비디오를 많이 만들수록 실력이 향상된다.

시청자들이 채널에 도착할 때마다 새로운 콘텐츠를 기대하게 하려면 새로운 동영상을 자주 게시해야 한다.

동영상을 게시하는 것은 종종 새로운 주제에 대해 이야기함으로써 당신의 노출을 넓힐 수 있다.

비디오가 입소문을 타려면 훌륭한 콘텐츠가 중요하다.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보기 위해 환상적인 카메라를 필요로 하지 않는다.

사람들은 관련 비디오를 보는 것이 훨씬 더 낫다.

그래도 좋은 카메라는 아프지 않을 거야.

고객들이 긴 비디오를 보고 관심을 가질 것이라고는 생각할 수 없을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청중들에게 어떤 제품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보여준다면 여러분은 그 모든 시간이 필요할지도 모른다.

거래에 대해 사람들에게 알리거나 귀사에 대한 최신 정보를 제공하는 비디오는 10분을 넘지 않아야 한다.

비디오가 최적화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여러 사이트에 동영상을 업로드할 때는 각 사이트에 대해 서로 다른 설명과 제목을 만들어야 한다.

또한 대상 키워드를 포함하는 것도 중요하다.

방문자가 쉽게 연락할 수 있도록 각 비디오 포스트에 연락처 정보를 포함시키십시오.

최고의 타이틀은 성공의 열쇠다.

강력하고 관련 있는 제목이 시청자들을 당신의 동영상으로 이끌 것이다.

이 첫인상은 당신의 비디오의 성공을 만들거나 깨뜨릴 수 있다.

성공적인 비디오 마케팅을 위한 창의적이고 관련 있는 제목을 생각해 보십시오.

대부분의 마케팅 매체와 마찬가지로, 당신은 당신의 청중을 사로잡을 수 있는 짧은 기간만 주어진다.

당신의 비디오의 첫 15초는 매우 중요하다.

이 시간 동안, 그들이 완전한 비디오를 볼 수 있도록 관심을 끌 수 있도록 흥미로운 관점이나 티저 종류를 제공하라.

유튜브는 당신의 비디오 마케팅 영향력을 증가시키는 환상적인 방법이다.

유튜브가 첫 번째 방문지가 되어야 한다.

그것은 아무 비용도 들지 않는다.

당신은 또한 어디서든 세 번째로 가장 많이 트래블이 많은 사이트에 있는 것을 이용할 수 있다.

볼륨만큼이나 최고의 검색엔진 중 하나이며, 또한 최고의 동영상 사이트이기도 하다.

비디오가 발견된 페이지에 선택 메일 목록의 양식을 포함시키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시청자는 동영상 주제에 대한 추가 정보를 수신할 수 있도록 메일 목록에 서명할 수 있다.

지금이 당신의 판매고를 이용하기에 이상적인 시간이다.

각 동영상에서 일관된 접근 방식을 사용하십시오.

여러분은 진지함을 유지하고 교육용 비디오를 만들거나 더 가벼운 톤을 채택하여 시청자들을 즐겁게 할 수 있다.

뭘 파는데? 누구를 목표로 하고 싶으세요? 이러한 요소들을 염두에 두고 귀사의 비즈니스가 제시하기를 원하는 이미지의 종류를 결정하십시오.

그러면 귀사의 마케팅 비디오에서 당사의 의견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의 고객들이 같은 질문을 하는 것처럼 보인다면, 그 질문들에 답할 수 있는 비디오를 만드세요.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사이트에서 자주 질문 코너를 물어봤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 모든 글을 읽고 싶어하지 않는다.

그래야 시청자들이 원하는 사실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을 선택할 수 있다.

이제 이 글의 마지막을 장식했으니 비디오 마케팅이 얼마나 강력한지 알 수 있을 것이다.

비디오를 사용함으로써 전 세계 시청자들에게 다가가고 고객층을 늘리는 것이 가능하다.

방금 읽은 팁을 사용하여 자신만의 비디오 마케팅 캠페인을 전개하십시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