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안과 싸우는 방법 그리고 이기는 방법

불안과 싸우는 방법 그리고 이기는 방법

불안과 싸우는 방법 그리고 이기는 방법

불안이 사람을 압도하면 절망감을 느끼게 하고 갇히게 할 수 있다.

불안이 인생을 크게 방해하고 있다면 하루빨리 삶에서 뿌리뽑을 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 한다.

불안과 싸우는 법을 배우고 싶다면 이 기사를 계속 읽어라.

불안감에 시달리고 있다면 호흡에 지장이 생길 수 있다.

통제력을 되찾기 위해 호흡 연습을 함으로써 이것을 이겨낼 수 있다.

숨을 쉬는 동안 카운트에 집중해 몸의 긴장을 풀어준다.

더 나은 결과를 얻으려면, 호흡 조절 시 조용한 장소를 선택하도록 하라.

바깥 세상이 너무 많은 불안을 가져올 때, 뉴스와 시사 문제에 대한 당신의 섭취를 줄인다.

매일 주요 시사 문제에 휘말리되 나쁜 감정을 불러일으킬 부정적인 뉴스에 몰두하지 말라.

근심을 다루는 데 있어서 웃음은 정말 최고의 약이다.

TV에서 재미있는 프로그램을 보거나, 여러분을 웃게 하는 좋은 책을 가져가거나, 전화로 재미있는 사람을 불러 좋은 긍정적인 분위기를 만들어라.

아침에 침대에서 일어날 때는 자신에게 몇 가지 긍정적인 말을 하는 것이 이롭다.

그 날을 성취하고 싶은 것과 그것을 어떻게 보내고 싶은지 목소리를 내라.

그 후에, 네가 그렇게 될 수 있도록 열심히 일해라.

자기 수양은 다시 감정을 통제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감정을 다스리려는 노력을 기울이면 불안감을 다스리는 길이 올 것이다.

부정적인 감정을 품는 것은 당신이 이미 가지고 있는 공격을 더욱 악화시킬 뿐이다.

감정을 인생의 다른 면과 조금 분리하는 방법을 찾아라.

그러면 당신은 개선을 주목하기 쉽다.

심호흡은 당신이 당신의 불안으로 과호흡이나 다른 호흡 곤란을 겪는다면 도움이 될 수 있다.

횡격막으로 호흡하는 것에 집중함으로써 의식적으로 과호흡의 얕은 호흡을 피하라.

숨을 쉴 때마다 위가 오르내리는 것을 지켜보며 깊은 숨을 쉬면서 불안이 누그러지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불안 일기를 써라.

마음속에 스트레스를 억누르고 풀지 못하는 사람들이 있다.

일기나 일기를 사용하여 이러한 생각을 풀어냄으로써, 여러분의 뇌는 여기와 지금에 집중할 수 있다.

근심을 숨기지 마라.

그 대신, 바쁘게 집중하며 마음을 맑게 유지하라.

당신의 마음을 사로잡는 취미나 다른 창의적인 배출구를 찾는 것은 당신이 덜 불안함을 느끼도록 도와줄 수 있다.

공감하고 신뢰할 수 있는 청취자와 함께 불안감에 대해 이야기해보자.

말을 꺼내는 것은 부정적인 생각을 최소화하는 데 도움이 되므로 이 방법을 시도해 볼 가치가 있다.

더 좋은 것은 자신이 겪고 있는 일 역시 자신이 겪은 일을 믿을 수 있는 사람을 찾을 수 있다면, 그 사람이 당신에게 불안감을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지에 대한 조언을 해줄 수 있기 때문이다.

불안할 때 치료법 중 하나는 즐기는 코미디를 보는 것이다.

이 장르는 여러분의 삶에 웃음을 가져다주고, 새로운 관점을 제시하며, 여러분의 걱정을 야기시킨 문제들로부터 마음을 떼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불안감이 있다면 운동이 그 감소의 열쇠가 될 수 있다.

운동할 때 불안으로 인한 많은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다; 당신의 증상은 어느새 자연히 사라진다.

최상의 결과를 위해, 대부분의 날 30분 동안 유산소 운동을 해보아라.

당신이 방금 읽은 조언이 당신에게 매우 효과적이기를 바란다.

이제 여러분은 여러분의 삶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는 불안감을 스스로 제거해야 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불안과 싸우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풍부한 정보가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그러니 계속해서 자신을 교육하고 절대 포기하지 말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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