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많은 돈 – 이러한 비디오 마케팅 전략으로 위험 감소

더 많은 돈 – 이러한 비디오 마케팅 전략으로 위험 감소

더 많은 돈 – 이러한 비디오 마케팅 전략으로 위험 감소

아마도 당신은 비디오 마케팅의 세부사항에 대해 확신이 서지 않을 것이다.

그것은 당신의 사업을 온라인으로 홍보하기 위해 당신의 비디오를 사용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러한 형태의 마케팅이 적절하게 사용될 때마다, 그것은 당신에게 추가적인 트래픽을 발생시키는데 매우 효과적이다.

이 글은 시작하기 전에 알아야 할 유용한 조언들로 가득 차 있다.

마케팅을 위한 비디오를 만들 생각이라면, 그것이 짧게 유지되고 요점을 빨리 파악하도록 하라.

많은 사람들은 주의력이 그리 길지 않고 바로 정보를 알아내길 원한다.

더 긴 비디오가 필요한 경우 나중에 계속 사용할 수 있도록 비디오를 몇 개의 다른 비디오로 잘라내십시오.

동영상처럼 효과적인 마케팅 전술은 거의 없다.

고객에게 귀사의 서비스 또는 제품에 대한 질문을 보낼 수 있음을 알리십시오.

이러한 질문을 사용하여 질문에 대한 일반적인 비디오를 생성하십시오.

만약 그들의 아이디어가 비디오에 채택되면, 사람들이 시청하도록 동기를 부여하기 위해 그들에게 샘플을 줘라.

모든 비디오에서 그 주제를 다루어라.

준비가 되어 있지 않으면 산만해지기 쉽다.

촬영하기 전에 동영상의 개요를 작성하십시오.

당신이 주제에서 벗어나지 않는다면 비디오 마케팅으로 더 큰 성공을 거둘 것이다.

비디오 컨텐츠 분석을 간과하지 마십시오.

방문자가 어디서 왔는지, 언제 보고 있는지, 동영상을 얼마나 자주 보는지와 같은 통계를 추적하십시오.

이러한 정보는 대상 그룹을 형성하는 데 매우 유용할 수 있다.

비디오의 경우 “구비”와 “헬로스” 스크립트를 작성하십시오.

그냥 기본적인 정보를 주지만, 사람들이 계속 보고 싶어할 수 있도록 흥미롭게 만드세요.

끝내려면, 회사 이름을 다시 말하고 시청자들이 당신의 사이트에 가서 구매를 할 수 있도록 행동 전화를 만들어라.

비디오 마케팅 노력에 대한 도움을 요청하십시오.

당신의 비디오 마케팅에 대한 아이디어를 시각화하는 것은 여러 번 매우 어렵다.

직원 브레인스토밍 세션을 열고, 여러분이 알고 있는 사람들과 대화하여 좋은 아이디어를 얻으십시오.

이러한 창의적인 세션에 뒤떨어지지 않도록 노력하여 틈새에서 강력한 입지를 유지하십시오.

고객이 흔히 묻는 질문이 많으면 이에 대한 답을 담은 동영상을 만들어 보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사이트에서 자주 질문 코너를 물어봤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 모든 글을 읽고 싶어하지 않는다.

이것은 그들이 찾고 있는 정보를 어떻게 받고 싶은지에 대한 선택권을 줄 것이다.

비디오 마케팅은 웹사이트와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를 홍보하는 데 이용될 수 있다.

유투브에서 당신을 찾는 사람은 당신이 페이스북에 있는 것을 모를 수도 있다.

이렇게 하면 모든 사이트에서 얻는 트래픽 양을 늘릴 수 있다.

소셜 네트워크에서 동영상을 공유하여 캠페인을 시작하십시오.

비디오는 저절로 입소문이 나지 않는다.

당신은 그것을 당신의 소셜 미디어 계정, 웹사이트, 그리고 심지어 친구와 가족들에게 이메일을 통해서도 마케팅을 해야 한다.

사람들이 비디오가 밖에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도록 비디오에 대한 소문을 퍼뜨려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그들은 그것이 존재하는지 모를 것이고, 그래서 그것은 입소문이 날 수 없다.

당신은 당신의 비디오가 효과적인지 아닌지 알아내야 한다.

물론, 여러분은 동영상의 성공에 대해 추측해 볼 수 있다.

그러나, 고체 데이터는 여러분이 목표에 도달하고 있는지 여부를 확인하는 더 좋은 척도 입니다.

동영상을 본 사용자 수와 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추적하십시오.

마케팅 동영상을 유튜브에 올릴 때는 댓글을 달 수 있도록 준비하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당신의 마케팅 노력에 해가 될 수 있는 부정적인 글을 올리거나 당신의 의견란에 스팸을 보낼 것이다.

만약 당신이 너무 바빠서 사용자 의견을 따라갈 수 없고 스팸이나 부정적인 피드백을 많이 받는다면, 당신은 단순히 코멘트를 사용하지 않고 코멘트를 완전히 중지할 수 있다.

비디오를 짧게 보관하고 정보로 포장하십시오.

대부분의 사람들은 관심의 폭이 아주 넓다.

비디오가 완성되기 전에 시청자가 비디오를 클릭하는 것을 방지하려면 비디오의 길이가 5분 이하가 되어야 한다.

콘텐츠가 놀라워도 중간에 시청을 중단하면 별로 좋지 않을 것 같다.

비디오 마케팅은 당신의 청중을 증가시키는 훌륭하고 쉬운 방법이 될 수 있다.

방금 읽은 영감을 적용하면 다른 마케팅 방법으로는 도저히 할 수 없는 방법으로 동영상을 제작하고 배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시장 전략을 개발하는 동안 이 조언을 명심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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