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쉽게 따를 수 있는 평판 관리에 대한 훌륭한 조언

누구나 쉽게 따를 수 있는 평판 관리에 대한 훌륭한 조언

누구나 쉽게 따를 수 있는 평판 관리에 대한 훌륭한 조언

너무 자주, 사업주들은 어떻게 올바른 평판을 만들어낼지 불확실하다.

만약 당신이 더 알아야 한다면, 이 기사는 분명히 당신에게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은 여기서 중요한 정보를 읽을 것이다.

당신의 고객들을 따라가는 것은 성공을 위해 필수적이다.

만약 당신의 사업이 더 크다면 이것은 정말로 사실이다.

고객들은 중요하게 느낄 필요가 있다.

고객에 대한 후속 조치를 제공하는 자동화된 시스템으로 작업하십시오.

또한 최근 비즈니스와의 상호 작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도록 요청할 수 있다.

온라인에서 좋은 성격을 가지도록 노력해라.

팔로워와 적극적으로 소통하지 않는 한 트윗과 상태 업데이트를 게시하는 것은 효과가 없을 것이다.

소셜 미디어 페이지에 문의하는 사람이 있으면 즉시 응답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받은 질문에 당황한다면, 당신이 그들이 필요로 하는 대답을 적극적으로 찾고 있다는 것을 그 사람에게 알려라.

불행한 고객을 만족시킴으로써 좋은 평판을 유지하십시오.

이것은 다른 사람들에게 당신이 좋은 사업주라는 것을 보여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온라인에서 그것을 할 수 있다면 이것은 더 잘 만들어질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이 훌륭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것을 모두에게 보여줄 것이다.

비즈니스로서의 온라인 평판을 향상시키고 싶다면, 항상 웹 사이트를 최적화하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이를 위한 한 가지 방법은 중요한 검색어를 포함하는 것이다.

통상 사업명은 용어다.

대부분의 검색 엔진은 허가성을 선호할 것이다.

당신의 사이트가 그들에게 권위로 여겨질 때, 당신의 순위는 거의 즉시 향상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 자신의 사업을 소유하고 있다면, 당신의 직원들은 반드시 존중 받아야 한다.

많은 사람들이 해야 할 만큼 이것을 하지 않고, 이것은 약간의 결과를 가져올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 때문에 당신에게 사업을 주지 않을 것이다.

고객이 가는 곳으로 가십시오.

가능한 한 자주 이 지역을 방문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존재하고 눈에 보인다면, 당신은 더 접근하기 쉬워 보일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사회적 환경에서 더 편안함을 느끼고 당신에게 더 개방적이 될 것이다.

온라인에서 비즈니스에 대한 잘못된 정보를 확인하십시오.

당신이 당신의 사례를 증명할 수 있는지 확인만 하면, 어떤 명성 있는 사이트 소유자도 기꺼이 그것을 제거할 것이다.

소셜 네트워크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보십시오.

이러한 플랫폼은 종종 기업이 논의되는 곳이다.

이러한 플랫폼을 모니터링할 때 부정적인 것이 있으면 바로 손상 제어 모드로 전환할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의 명성을 유지시켜 준다.

사업 평판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신뢰할 수 있는 기업들이 존재한다.

매일 대부분의 일을 스스로 처리하게 될 것이지만, 요즘에는 소셜 미디어와 인터넷 상호 작용도 감시해야 한다.

따라서 이러한 채널을 모니터링하는 데 도움을 받는 것이 도움이 된다.

부정적인 피드백을 받았을 때, 특히 그것을 쓴 사람이 완전히 정직하지 않다면, 그것은 즉시 폭발하고 싶은 유혹이 될 수 있다.

상황을 처리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그 사람이 정직하지 않다는 것을 보여주는 사실들로 당신의 반응을 뒷받침하는 것이다.

이는 독자들이 이 불일치의 양면을 보게 될 것이기 때문이다.

사업에 대한 올바른 기대치를 키워야 한다.

여기에는 고객에게 정직하게 대하는 것과 효과적으로 문제를 처리하는 것이 포함된다.

비즈니스를 운영하는 동안 아무것도 숨기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십시오.

회사에서 일어나는 실수를 절대 덮어두지 마라.

당신은 당신의 고객이 똑똑하다는 것을 깨달아야 한다.

오류를 인정하고 수정하십시오.

대부분의 경우, 고객들은 특히 그들이 보답으로 무언가를 얻었을 때 실수를 용서할 것이다.

기업 스폰서는 당신이 알아봐야 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가지고 있는 회사와 그 명성을 향상시키고 있다는 것을 확신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당신은 당신의 회사가 지역사회 대의에 시간과 돈을 기부하는 것을 볼 때 고객들에게 긍정적인 인상을 줄 것이다.

당신의 사업과 관련된 어떤 종류의 긍정적인 홍보도 성공으로 이어질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인터넷 상에서 당신의 사업 평판을 진정으로 관리하기를 원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사업이 논의되고 있는 모든 장소를 유념해야 한다.

고객이 의견 및 리뷰를 게시할 때 사용하는 사이트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페이지에 의견을 게시하기 위해 할 수 있는 작업을 수행하고 부정적인 의견이 있으면 신속하게 응답하십시오.

당신은 이제 평판관리가 지식인들에게 얼마나 중요한지 알 것이다.

위에 나열된 팁을 고려하십시오.

일단 구현한 후에는 비즈니스의 인식 방식에 긍정적인 차이가 나타날 수 있다.

이 일을 미루지 마라.

사실, 오늘부터 시작해.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