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화 방지에 관한 최고의 가이드

노화 방지에 관한 최고의 가이드

노화 방지에 관한 최고의 가이드

그러나 심신연령이 어떻게 자신에게 달렸는지는 나이를 먹는 것이 불가피하다.

노화의 부정적 영향에 대해 알아보고, 노화의 영향을 줄이고 장수를 촉진하는 새로운 방법을 찾아보자.

다음과 같은 충고를 활용하면 행복하고 건강한 몇 년을 더 즐길 수 있다.

나이가 들수록 더 중요한 것에 대해 걱정해야 하고 숫자에 대해서는 덜 걱정해야 한다.

특히나 나이가 많아질수록, 혹은 체중이 더 많이 나갈수록 나이에 집중하는 것은 간단하다.

통제력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몸무게를 아는 것도 중요하지만, 선입견이 나이 또래의 사람에게 어떤 감정을 말해주는지 아닌 자신의 느낌에 집중하는 것이 더 중요하다.

숫자에 집중하지 말고 인생을 최대한 활용하는 데 집중하라.

새로운 것을 배우는 것은 노화 과정에서 건강해지기 위한 열쇠 중 하나이다.

너는 결코 배우기에 너무 늙지 않았다.

권장 수면량을 확보하십시오.

밤 7시간에서 9시간 사이에 잠을 자는 것은 마음의 평화를 돕고 호르몬 수치를 균등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

적절한 수준의 수면이 없으면 더 짜증이 날 수도 있고, 인생을 마음껏 즐기지 못할 수도 있다.

새로운 친구들은 삶에 신선함을 가져다 준다.

그것은 당신을 활력을 유지하고 새로운 것을 시도하도록 동기를 부여할 것이다.

새로운 우정을 형성하는 것에 있어서 나이는 상관이 없다.

옛것과 새것 모두 우정은 길고 건강한 삶에 기여하는 훌륭한 방법이다.

사람들이 나이가 들면서,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들의 집이 동지라는 것을 알게 된다.

시간을 내어 집을 편안한 피난처로 바꾸어 바깥 세상의 고단함이 무리였으면 쉴 곳이 있다는 것을 알도록 하라.

하루가 끝날 무렵, 당신의 집은 당신의 귀가를 기다리고 있다.

극한 환경은 피하십시오.

햇볕이 쨍쨍 내리쬐거나 추울 때 장시간 외출하는 것은 피부에 좋지 않다.

그렇게 하는 것은 노화 조기 효과로 이어질 뿐만 아니라 말년에 피부암에 걸릴 가능성을 증가시킨다.

남녀는 나이가 들수록 호르몬 불균형을 걱정해야 한다.

호르몬 불균형은 체중 증가, 수면 감소, 우울증으로 이어질 수 있다; 이 세 가지 조건 각각은 노화 과정 동안만 심화되는 추가적인 문제로 이어질 수 있다.

호르몬을 체크하고 수년을 더하고 싶다면 의사에게 가야 한다.

제대로 먹도록 해.

당신은 많은 과일과 채소를 포함하지만 설탕과 지방이 적은 균형 잡힌 식단에 초점을 맞추고 싶을 것이다.

잘 먹으면 그날을 맞이할 기운이 풍성해진다.

몸과 마음이 더 건강해질 것이다.

남은 시간 즐겁게 보내세요! 넌 정말 네 인생에서 일을 해낼 수 있어.

인생을 경험하고 즐기는 시간을 가져라.

간단히 말하면, 여러분은 빨간 고기를 적게 먹고 더 많은 생선을 먹음으로써 심장병을 예방할 수 있다.

붉은 고기는 생선보다 지방이 더 많다.

이 지방은 정맥 안에 달라붙어 플라그가 쌓이게 한다.

생선은 단백질의 훨씬 건강한 선택이다.

넘어지지 마라.

많은 노인들이 다치고 때로는 넘어져서 죽기도 한다.

일주일에 3번 30분 산책을 하면 균형 능력이 향상되고 전반적인 체력이 향상된다.

비타민 D와 칼슘을 더 많이 섭취하고 웨이트 트레이닝을 하는 것은 골밀도를 강화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노화가 모두 나쁜 것은 아니다.

몸조심하면 활동적인 생활습관을 유지할 수 있다.

이런 생각들을 일상생활에 끼워 맞출 수 있는 방법들을 찾아보고, 여러분이 놓칠 수 있는 기쁨을 찾아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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