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육을 안전하게 만드는 자연적 접근법

근육을 안전하게 만드는 자연적 접근법

근육을 안전하게 만드는 자연적 접근법

근육 형성에 대해 진지해질 준비 됐나? 몇몇 정보에 입각한 조언과 조언은 당신의 성공을 보장하는 데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여기 여러분이 오늘부터 사용할 수 있는 근육 형성에 대한 몇 가지 유용한 조언들이 있다.

그것들은 당신이 항상 원하던 근육의 종류를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근육을 키우려고 할 때 채소를 충분히 섭취하는 것을 잊지 마라.

대부분의 근육구축 다이어트는 채소를 무시하고 복합 탄수화물은 물론 단백질에 더 초점을 맞춘다.

채소는 탄수화물이나 단백질이 많이 함유된 다른 음식들이 섭취하지 않는 영양소를 가지고 있다.

그것들은 또한 높은 수준의 섬유질을 함유하고 있다.

섬유질은 당신의 몸이 단백질을 활용하는데 더 효과적이 되도록 돕는다.

여러분이 하고 있는 운동을 연구해서 근육량을 늘리는 데 실제로 도움이 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거의 모든 근육 그룹에 효과가 있는 다양한 운동 기법들이 있다.

또는 단지 일반적인 토닝에 도움을 준다.

각각의 근육 그룹에 다양한 근육 형성 운동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채식주의자들은 근육을 만드는 데 거의 성공하지 못한다! 좋은 단백질 대상은 1파운드당 단백질 1g이다.

당신은 근육의 성장을 촉진하는 많은 양의 단백질을 저장할 수 있을 것이다.

체형에 근육을 더하려고 할 때 단백질을 충분히 섭취하라.

단백질은 근육의 주요 구성 요소다.

그것을 충분히 섭취하지 않으면 실제로 근육이 나빠질 수 있고, 이것은 애초에 체중을 늘리려고 했던 당신의 목적을 망친다.

몸무게 1파운드당 단백질 1g 정도를 섭취할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근육을 키우기 위해 단백질을 잘못 증가시킨다.

단백질이 더 많다는 것은 여러분의 일상 식단에 칼로리가 더해진다는 것을 의미할 수도 있다.

이것은 조심하지 않으면 체중 증가를 초래할 수 있다.

역도 운동의 강도가 높아짐에 따라 단백질을 점차 증가시킨다.

근육을 제대로 만들려면 수분을 섭취해야 한다.

만약 여러분이 물로 수분을 제대로 공급하지 않는다면, 여러분은 여러분 자신이나 근육을 다치게 될 가능성이 높다.

수화는 또한 근육을 유지하고 형성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므로 수분을 충분히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다.

매일 섭취하는 칼로리가 충분히 높은지 확인해야 한다.

근육을 만들 때 칼로리가 필요한지 판단하는 데 도움이 되는 온라인 계산기가 몇 개 있다.

계산기를 사용한 다음 그에 따라 식단을 조절하십시오.

혈압 운동은 당신이 하고 싶은 것이다.

당신이 이 운동을 완성하면 당신은 빠른 트위치인 근육섬유를 개발함으로써 근육의 성장을 촉진하는데 도움을 준다.

플라이오메트릭스는 가속이 필요하며, 탄도 움직임과 유사하다.

스쿼트 점프는 플라이오메트릭스의 한 예인데, 스쿼트 자세에서 올라올 때 천장을 향해 팔을 뻗고 최대한 높이 점프를 하고, 착지할 때 스쿼트 안으로 들어가 점프를 반복하기 때문이다.

때때로 부정행위를 해서 운동에서 가능한 모든 것을 얻어내는 것은 괜찮아.

만약 당신이 당신의 운동에 몇 명의 추가 직원을 얻기 위해 당신의 몸을 더 많이 사용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운동의 생산량을 증가시키고 있는 것이다.

당신은 단지 계속 더듬어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없다.

통제된 영업사원 속도를 유지한다.

절대 폼을 손상시키지 않도록 조심해야 한다.

운동 전후에 고기나 유제품과 같은 단백질이 풍부한 음식을 섭취하라.

운동 전에는 단백질 15g, 운동 후에는 단백질 15g을 섭취하는 것이 좋다.

이것은 우유 한 잔을 마시면 빠르고 쉽게 얻을 수 있다.

식이요법에는 훈련하는 만큼이나 많은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

근육을 만들 때 단백질 섭취를 늘리고 지방을 적게 섭취하라.

단순히 더 많이 먹지 말고 좀 더 균형 있게 먹어라.

비타민과 단백질 보충제를 섭취하면 근육을 더 빨리 만들 수 있다.

프리배기는 특정 근육군이 일찍 포기하고 이후의 운동의 효과를 떨어뜨리는 경우에 이용할 수 있는 유용한 전략이다.

여러분이 모든 운동을 하기 전에 자주 사용하는 근육 그룹이 지치는 것은 흔한 일이다.

직팔 풀다운처럼 적절한 격리를 제공하는 운동으로 이두박근을 쉬게 하고 라트 작업을 할 수 있다.

이것은 여러분의 라트가 좋은 운동을 하도록 보장할 것이고, 여러분의 이두박근이 여러분이 줄을 서 있는 동안 여러분을 제한하지 못하게 할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근육을 만드는 것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한다면, 올바른 조언은 여러분의 노력에 있어서 귀중한 것이다.

이 글에 제시된 몇 가지 팁을 여러분의 일상에 포함시켜 보면 여러분은 꿈꿔왔던 몸으로 가는 길을 가게 될 것이다.

일정대로 운동할 수 있도록 동기부여를 받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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