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육량을 증가시키는 훌륭한 방법

근육량을 증가시키는 훌륭한 방법

근육량을 증가시키는 훌륭한 방법

역기를 들어올리는 것은 정확하고 안전한 방법으로 할 때 아주 재미있을 수 있다.

당신은 운동, 결과 그리고 근육의 형성과 함께 오는 모든 혜택을 즐길 것이다.

당신은 먼저 당신에게 가장 좋은 방법으로 운동에 필요한 정보를 배워야 한다.

아래 기사는 처음에 당신을 도울 수 있는 몇 가지 훌륭한 조언들을 제공함으로써 이것을 할 것이다.

근육 증강에 가장 효과적인 운동을 하고 있는지 확실히 알 수 있도록 정보를 얻으십시오.

다른 운동은 신체의 다른 부위에 작용하며 근육량을 형성하거나 근육을 조절할 수 있다.

단지 한두 개 정도가 아니라 다양성을 제공하는 기법을 사용하고 있고 여러 개의 근육 그룹을 작용하고 있다는 것을 확실히 하는 것이 중요하다.

근육을 키우려면 다양한 음식을 더 많이 먹어야 할 것이다.

당신은 매주 대략 1파운드를 벌 수 있을 만큼 충분히 먹는 것에 집중하기를 원할 것이다.

더 많은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더 많은 방법을 찾아라.

2주 후 체중 변화가 없으면 다시 섭취량을 늘리십시오.

근육량을 최대한 효율적으로 늘리기 위해서는 운동 전, 매번 운동을 하기 전에 워밍업을 해야 한다.

근육이 강해질수록 그 근육에 더 많은 스트레스를 주고 긴장감과 눈물을 피하기 위해 몸을 따뜻하게 하는 것이 더 중요하다.

근육의 힘을 발휘하기 전에 근육을 따뜻하게 하는 것이 부상을 피하는 데 중요한 요소다.

워밍업은 가벼운 운동과 워밍업 운동으로 구성된다.

워밍업 루틴을 마칠 때까지 역기를 들지 마라.

“빅3″를 염두에 두고 연습 일상에 포함시키십시오.

그것들은 벤치 프레스, 데드 리프트, 스쿼트 입니다.

이러한 복합 운동은 근육량을 증가시킬 뿐만 아니라 당신을 더 강하게 만들 수 있고 근육 톤을 향상시킬 수 있다.

그것들을 규칙적인 운동 일상에 포함시켜라.

근육을 만드는 프로그램을 할 때 탄수화물의 중요성을 기억하라.

탄수화물은 근육을 만드는 운동 중에 여러분의 몸이 사용할 연료를 제공한다.

만약 여러분이 그것들이 부족하면, 여러분의 몸은 그것을 근육 조직을 자라게 하는 데 사용하는 대신 여러분의 식단에 있는 단백질로부터 에너지를 얻을 것이다.

운동하는 동안 몸이 제대로 기능할 수 있도록 탄수화물을 충분히 섭취하라.

광범위한 유산소 운동을 하거나 마라톤을 준비할 때 체중을 늘리려고 하지 마라.

좋은 유산소 운동을 하는 것은 필수적이지만, 근육을 키우기 위한 노력을 줄일 수 있다.

근육을 키우는 것이 당신의 초점이라면, 대부분의 노력을 근력 훈련 일상에 쓰세요.

근육을 키우려면 탄수화물을 먹어야 한다.

그들은 당신이 훈련을 하는 데 필요한 에너지를 준다.

격렬한 운동을 할 때, 여러분이 들고 다니는 모든 몸무게의 2-3그램의 탄수화물을 매일 먹는 것이 중요하다.

근육 단련 운동을 할 날에 음식 섭취량을 늘려라.

당신이 운동하기 약 한 시간 전에 더 많은 칼로리를 섭취하라.

이것은 여러분이 운동하는 날에는 돼지 고기를 먹는 것을 허락하지 않지만, 그것은 여러분이 쉬는 날보다 건강에 좋은 음식을 약간 더 많이 먹는 것을 허용한다.

운동 시간을 60분 이상으로 늘리지 마십시오.

60분이 지나면 여러분의 몸은 스트레스 호르몬인 코티솔을 분비하기 시작한다.

코티솔은 테스토스테론을 차단할 수 있고, 근육을 만드는 데 노력을 낭비할 수 있다.

운동 시간을 60분 이내로 유지하는 것은 운동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건강함을 느끼는 것 자체가 보상이고, 체격에 마른 근육을 더하는 것은 그 목표를 달성하는 훌륭한 방법이다.

웨이트 트레이닝과 유산소 운동을 병행하는 것이 유산소 운동보다 훨씬 빨리 상당한 결과를 볼 수 있도록 도와주는 데 가장 좋다.

그것들을 결합하면 금방 더 건강해질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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