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에 좋은 음식으로 문제 없는 노화를 위한 훌륭한 기초를 제공하다

건강에 좋은 음식으로 문제 없는 노화를 위한 훌륭한 기초를 제공하다

건강에 좋은 음식으로 문제 없는 노화를 위한 훌륭한 기초를 제공하다

많은 사람들이 나이 먹는 것에 대해 고정관념을 가지고 있는데, 주로 듣지도 보지도 못하는 키가 작고 투덜투덜한 작은 노인들에 관한 것이다.

문제는 많은 사람들이 우아함과 위엄을 가지고 늙고 심지어 노화 과정을 즐기고 있다는 것이다! 아래의 조언들을 명심하여 삶이 제공하는 모든 것을 즐길 수 있도록 하라.

건강한 관계를 유지하고 유지하는 것은 건강한 노화를 위해 매우 중요한 것이다.

당신의 지역사회에서 자원봉사는 더 길고 건강한 삶과 연결되어 있다.

당신이 감정적으로 의지할 수 있는 사람들에게 집중하는 것이 사회적 상호작용의 가장 좋은 부분이다.

식단에서 레스베라트롤의 양을 늘린다.

레스베라트롤에 대해 행해지고 있는 임상 연구와 그것이 노화에 미치는 긍정적인 효과가 큰 결과를 보여주고 있다.

레드와인에서 발견되는 레스베라트롤은 그러한 이점들을 모방한다.

레베라트롤은 일본의 매듭 뿌리에서도 발견될 수 있다.

남미 토착 관목인 세나 콰방굴라타에서도 높은 수준으로 존재한다.

나이나 자신을 규정하는 것 같은 다른 숫자에 대해 걱정하는 것은 의미가 없다.

의사들은 나이, 몸무게, 키와 같은 것들에 대해 생각하도록 돈을 받는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나이나 다른 숫자들을 생각한다면 당신은 인생의 즐거움을 건너뛰게 될 것이다.

노화 과정에서는 건강한 식단을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다.

섬유질, 통 그레인, 콜레스테롤이 낮은 과일과 야채, 포화지방, 트랜스지방은 건강한 식단에 필수적이다.

이 균형 잡힌 식단은 건강을 유지하는 데 필요한 모든 필수 영양소를 줄 것이다.

운동 프로그램의 강도를 높이십시오.

나이가 들수록 몸이 튼튼해지기 위해서는 더 많은 운동이 필요할 것이다.

일주일에 5일, 하루에 30분씩 빠른 산책을 나가라.

일주일에 두 번 강도 운동과 함께 섞어라.

이것은 다른 노화 문제를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수준으로, 여러분의 몸을 바이올린으로 건강하게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집에 개인적인 터치를 추가해라.

나이가 들면서 때때로 우리는 우리의 집이 예전 같지 않다는 것을 느낀다.

만약 당신이 새로운 곳으로 이사를 갔다면, 편안함을 느끼는 물건들로 자신을 장식하고 둘러싸라.

매일 밤 충분한 수면을 취하는 것은 여러분이 취할 수 있는 가장 중요한 노화 방지 조치 중 하나이다.

여러분의 몸이 정말로 필요로 하는 양은 아마도 하루에 7시간에서 9시간 사이일 것이다.

충분한 수면을 취하지 않는 것은 실제로 우울증이나 심장 질환과 같은 정신적, 육체적 질병을 일으킬 수 있다.

인생은 당신이 즐겨야 할 믿을 수 없는 여행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아이들이 자라면서 했던 것처럼 이정표를 세우는 시간을 가졌다면, 당신은 당신이 그 이정표에 도달했을 때 당신이 그 모든 세월동안 했던 것과 같은 자부심을 느낄 것이라는 것을 발견할 것이다.

그 어느 때보다도 인생을 진정으로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될 수 있다.

당신의 인생과 건강을 변화시켜 당신의 만년을 위대하게 만들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 조언들을 사용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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